본문(Content)

NetNewsWire 로고

NetNewsWire가 무료화되었습니다. 현재 제가 쓰고 즐겨쓰고 있는 Mac용 RSS 리더 어플리케이션인데, 구입한지 얼마나 지났다고 무료화를... (흑흑)

Google Reader와, MacHeist에서 행사가격으로 구입한 NewsFire를 거쳐 NewsLife를 쓰고 있었는데, 이게 실행하고 몇 시간 지나면 실행 메모리를 몇 백MB 씩 잡아먹고, 한글이 포함된 OPML을 잘못 읽어들이는 등 버그가 많아 약 10개월가량 사용하다가 NetNewsWire로 바꿨더랬습니다. 애초에 NewsLife를 구입할 당시에도 NetNewsWire와 NewsLife를 두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, 결국 NetNewsWire까지 구매하고 말았습니다. 그래서 지금은 NetNewsWir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산지 얼마 되지 않아 배가 좀 아프기는 하지만, 앞으로 버전업을 해도 구입할 일이 없을테니 장기적으로는 저한테도 좋은 일이려나요. 뭐, 요즘은 MacZot이라던가 MacUpdate Promotion 등 일일 할인행사 때문에 배가 아파지는 상황이 많아져서 이젠 좀 반응이 무뎌진 것 같기도 합니다.

무료니까 다들 한 번 다운 받아보시지요. 동일 회사에서 운영하는 NewsGator와 연동하면 좀 더 강력하게 쓸 수 있다고 하던데, 저는 안 써봐서 직접 말씀 드릴 수는 없군요.

NewsLife를 구입할 당시에도 NetNewsWire와 NewsLife를 두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
NewsLife가 €12, NetNewsWire가 $29.95였습니다. 그래서 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NewsLife를 사기로 결정했지요.

트랙백 목록(Trackback List)

이 글에 대한 감상/의견을 트랙백으로 보내주세요.

URL
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
이전 : 10 11 12 13 14 : 다음